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/경주

경주 라쿠스호텔ㅣ내돈내산 숙박 후기ㅣ불국사 주변 숙소

by 나그네해바라기 2023. 8. 5.

스페셜 스위트 킹
입실 17:00 ~ 퇴실 12:00

이번 여름 여행은 경주로 다녀왔다. 경주 황리단길, 불국사, 동궁과월지, 경주월드 등 관광으로 가기 좋았다. 숙소를 어디에 갈지 여기어때에서 열심히 찾았다. 요즘 성수기라서 마음에 드는 숙소는 예약이 꽉 찼더라. 근데 이곳은 처음 방문해보는데 작년 신축해서 깔끔하고 너무 좋았다. 여기어때 리뷰가 144개인데 별점 9.9

 

경주 불국사 바로 앞에 있는 숙소였다. 경주 시내에서 25~30분 정도 걸렸다. 어메니티는 칫솔, 치약 등 있을 건 다 있다. 그래서 펜션보다 호텔을 가는게 좋다. 작년 경주 여행에서 펜션에 갔는데 칫솔, 치약이 없어서 곤란했다.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 건 호텔에만 있나보다. 여기어때에 사진이 과장된 느낌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이랑 똑같았다.

냉장고에 콜라, 포카리, 물도 있었다. 우리는 스페셜 스위트 킹으로 방을 잡았다. 스페셜 스위트 킹 1박 200,000원이다. 성수기, 비성수기 가격이 다를 수 있다. 프리미엄 트윈과 5만원 차이나는데 욕조랑 입욕제가 있었다.

 

화장실 맞은 편에는 큰 거울과 어메니티가 있었다. 작년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해서 좋았다. 그래서 다음에 경주 올때도 여기서 숙박할 것 같다. 작년 경주 여행 때 경주 펜션을 잡았는데 사진과 다르게 많이 노후되어 있었는데 여기는 여기어때에 올린 사진이랑 별 다른 차이가 없어서 숙소 잘 골랐다 싶었다.

아래는 숙소 도착해서 찍은 사진
역시 숙소 도착하자마자 찍어야 깔끔하게 찍힌다. 아 참고로 여기 넷플릭스 됐다. 스타일러도 있다.

 

 

 

오늘의 숙소 별점
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별 다섯개 !
불국사 걸어서 1분거리
스타일러 있음
욕조 + 입욕제
작년 신축
청결

*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*